10월 24일, SEVENTEEN (세븐틴)이 신곡 "음악의 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30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SEVENTEEN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멤버들은 화려한 의상과 세트로 꾸며진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뮤직비디오 후반부에 등장하는 멤버들의 단체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K-POP의 정수를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의 공개와 함께 신곡 "음악의 신"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악의 신"은 멤버 우지와 에스쿱스가 작곡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음악의 신"은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SEVENTEEN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

SEVENTEEN의 신곡 "음악의 신"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꼽힌다.

SEVENTEEN의 화려한 비주얼과 퍼포먼스
SEVENTEEN은 13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각자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도 SEVENTEEN 멤버들은 화려한 의상과 세트로 꾸며진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청량한 보컬
신곡 "음악의 신"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음원은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글로벌 인기
SEVENTEEN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SEVENTEEN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Post A Comment: